ÁÁ¾ÆÇÏ´Â À½¾Ç ¸¶À½´ë·Î ¿Ã·ÁÁÖ¼¼¿ä.

:::  [Àüü]   ÆË ¼Û (84)  °¡ ¿ä (32)  Ŭ·¡½Ä (28)  ¿µÈ­À½¾Ç (8)  °¡ °î (5)  ¼ºÀ½¾Ç (2)  ¿¬ÁÖÀ½¾Ç (4)  :::
 ±×¸®¿î ½Ã³Á°¡ - Adamo (2011-06-13 14:10:47) 
 ÆË ¼Û
±×¸®¿î ½Ã³Á°¡ - Adamo -
 



Le Ruisseau de Mon Enfance
(±×¸®¿î ½Ã³Á°¡)- Adamo
Parle-moi de mon enfance, mon vieux ruisseau Du temps ou coulait ma chance au fil de ton eau Parle-moi des doux delires de mes tendres annees Les bleuets qui les fleurirent sont-ils a jamais fanes Parle-moi de ces dimanches ou je venais te confier En timide voile blanche, mes reves de papier Parle-moi tant que j'y pense de mon premier amour Il etait tout innocence, a-t-il dure toujours ? Parle-moi de mon enfance, mon vieux ruisseau Du temps ou coulait ma chance au fil de ton eau Coule coule mon enfance au fil du souvenir C'est un jeu perdu d'avance que de la retenir Car le vent de l'insouciance un jour lacha ma main Je vains pleurer en silence et larmes tu devins Champs de roses champs de ronces que j'avais traverses Je viens chercher reponse, qui de vous m'a blesse ? Parle-moi de mon enfance, mon vieux ruisseau Du temps ou coulait ma chance au fil de ton eau Je suis tombe le nez dans un reve, c'est la faute au ruisseau C©«ur meurtri je m'en releve, c'est la faute a son eau ! ³» ¾î¸° ½ÃÀý, ¿¾³¯ ½Ã³Á°¡¿¡ ´ëÇØ ¸»ÇØÁÖ¿À. ³ÊÀÇ ¹°°áÀ» µû¶ó ³ªÀÇ ¿îÀÌ È帣´ø ±× ½ÃÀý¿¡ ´ëÇØ ³» ¾î¸° ½ÃÀýÀÇ °¨¹Ì·Î¿î ÈïºÐ¿¡ ´ëÇØ ¸»ÇØÁÖ¿À. ±×°ÍµéÀ» Àå½ÄÇß´ø ±¹È­µéÀº ¿µ¿øÈ÷ ½Ãµé¾î¹ö¸±±î? ³» ²ÞµéÀ» Á¾ÀÌ¿¡ Àû¾î, ÇÏ¾á µÀ´Ü¹è¿¡ ¼öÁÝÀº ¸¶À½À» ´ã¾Æ ³Ê¿¡°Ô ºñ¹ÐÀ» ¸»ÇÏ°ï Çß´ø ±× ÀÏ¿äÀϵ鿡 ´ëÇØ ¸»ÇØÁÖ¿À. ³»°¡ »ý°¢ÇÒ ¼ö ÀÖ´Â ¸¸Å­ ³ªÀÇ Ã¹»ç¶û¿¡ ´ëÇØ ¸»ÇØÁÖ¿À. ¹«Ã´À̳ª ¼ø¼öÇß´ø ±× »ç¶ûÀÌ ¿µ¿øÈ÷ °è¼ÓµÉ±î? ³» ¾î¸° ½ÃÀý, ¿¾³¯ ½Ã³Á°¡¿¡ ´ëÇØ ¸»ÇØÁÖ¿À. ³ÊÀÇ ¹°°áÀ» µû¶ó ³ªÀÇ ¿îÀÌ È帣´ø ±× ½ÃÀý¿¡ ´ëÇØ Ãß¾ïÀ» µû¶ó ³» ¾î¸° ½ÃÀýÀº È帣°í È帣³×. ±× Ãß¾ïÀ» ´Ù½Ã ºÙÀâÀ¸·Á´Â °ÍÀº ÀÌ¹Ì »ç¶óÁø À¯Èñ ÅÂÆò½º·¯¿î ¹Ù¶÷ÀÌ ¾î´À ³¯ ³ªÀÇ ¼ÕÀ» ³õ¾ÆÁÖ¾ú±â¿¡ ³ª´Â ¸»¾øÀÌ ¿Í¼­ ¿ï¾ú°í ³Ê´Â ´«¹°ÀÌ µÇ¾ú´Ù³×. ³»°¡ °¡·ÎÁú·¶´ø Àå¹Ì²É°ú µþ±â¹çµé ³ª´Â ´ë´äÀ» ¾ò°íÀÚ ¿ÀÁö¸¸, ³ÊÈñµé Áß ´©°¡ ³ª¿¡°Ô »óó¸¦ ÁÖ¾ú´ø°¡? ³» ¾î¸° ½ÃÀý, ¿¾³¯ ½Ã³Á°¡¿¡ ´ëÇØ ¸»ÇØÁÖ¿À. ³ÊÀÇ ¹°°áÀ» µû¶ó ³ªÀÇ ¿îÀÌ È帣´ø ±× ½ÃÀý¿¡ ´ëÇØ ³ª´Â ²Þ ¼Ó¿¡ ¾ó±¼ÀÌ ºüÁ®¹ö·ÈÁö ±×°Ç ½Ã³Á¹°¿¡ ÀÇÇÑ ½Ç¼ö¾ß.

Salvatore Adamo

¼±ÅÃÇÑ °î µè±â
    True Life / Nico 322
    ¡Ú ÇϹ٠³ª±æ¶ó ¡Ú 284
    Á¶¼ö¹Ì ³ë·¡ ¸ðÀ½ 245
    If you go away -Oscar Benton 217
    ¾È°³³¤ ¹ãÀÇ µ¥ÀÌÆ®(Áß±¹¾î/Ä­Ãݳ×) 217
    Amour Défendu (±ÝÁöµÈ Àå³­) - Mireille Mathieu 217
    ±×¸®¿î ½Ã³Á°¡ - Adamo 212
    La Golondrina(Á¦ºñ) - Caterina Valente 222
    Bellita Bellita~(Ä­Ãʳ×) 214
    Maja Blagdan -Tako Je Stipa Volio Anu 214
    Moldova / Sergei Trofanov 218
    My Love-westlife 211
    Reason To Live / Two way street 211
    A Time To Love - Damita Jo 204
    Sealed With A Kiss - Jason Donovan 206
    Green Fields - The Brothers 204
    *Besame Mucho*-Gigliola Cinquetti&Trio Los Panchos 205
    House Of The Rising Sun / Animals 208
    ¿ö½ÌÅæ ±¤Àå 219
    Kiss And Say Goodbye - Manhattans 208
¼±ÅÃÇÑ °î µè±â
[1] 2 [3][4][5][6][7][8][9]
   
Copyright 1999-2024 Zeroboard / skin by Sista jin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