ÁÁ¾ÆÇÏ´Â À½¾Ç ¸¶À½´ë·Î ¿Ã·ÁÁÖ¼¼¿ä.

:::  [Àüü]   ÆË ¼Û (84)  °¡ ¿ä (32)  Ŭ·¡½Ä (28)  ¿µÈ­À½¾Ç (8)  °¡ °î (5)  ¼ºÀ½¾Ç (2)  ¿¬ÁÖÀ½¾Ç (4)  :::
 ±×¸®¿î ½Ã³Á°¡ - Adamo (2011-06-13 14:10:47) 
 ÆË ¼Û
±×¸®¿î ½Ã³Á°¡ - Adamo -
 



Le Ruisseau de Mon Enfance
(±×¸®¿î ½Ã³Á°¡)- Adamo
Parle-moi de mon enfance, mon vieux ruisseau Du temps ou coulait ma chance au fil de ton eau Parle-moi des doux delires de mes tendres annees Les bleuets qui les fleurirent sont-ils a jamais fanes Parle-moi de ces dimanches ou je venais te confier En timide voile blanche, mes reves de papier Parle-moi tant que j'y pense de mon premier amour Il etait tout innocence, a-t-il dure toujours ? Parle-moi de mon enfance, mon vieux ruisseau Du temps ou coulait ma chance au fil de ton eau Coule coule mon enfance au fil du souvenir C'est un jeu perdu d'avance que de la retenir Car le vent de l'insouciance un jour lacha ma main Je vains pleurer en silence et larmes tu devins Champs de roses champs de ronces que j'avais traverses Je viens chercher reponse, qui de vous m'a blesse ? Parle-moi de mon enfance, mon vieux ruisseau Du temps ou coulait ma chance au fil de ton eau Je suis tombe le nez dans un reve, c'est la faute au ruisseau C©«ur meurtri je m'en releve, c'est la faute a son eau ! ³» ¾î¸° ½ÃÀý, ¿¾³¯ ½Ã³Á°¡¿¡ ´ëÇØ ¸»ÇØÁÖ¿À. ³ÊÀÇ ¹°°áÀ» µû¶ó ³ªÀÇ ¿îÀÌ È帣´ø ±× ½ÃÀý¿¡ ´ëÇØ ³» ¾î¸° ½ÃÀýÀÇ °¨¹Ì·Î¿î ÈïºÐ¿¡ ´ëÇØ ¸»ÇØÁÖ¿À. ±×°ÍµéÀ» Àå½ÄÇß´ø ±¹È­µéÀº ¿µ¿øÈ÷ ½Ãµé¾î¹ö¸±±î? ³» ²ÞµéÀ» Á¾ÀÌ¿¡ Àû¾î, ÇÏ¾á µÀ´Ü¹è¿¡ ¼öÁÝÀº ¸¶À½À» ´ã¾Æ ³Ê¿¡°Ô ºñ¹ÐÀ» ¸»ÇÏ°ï Çß´ø ±× ÀÏ¿äÀϵ鿡 ´ëÇØ ¸»ÇØÁÖ¿À. ³»°¡ »ý°¢ÇÒ ¼ö ÀÖ´Â ¸¸Å­ ³ªÀÇ Ã¹»ç¶û¿¡ ´ëÇØ ¸»ÇØÁÖ¿À. ¹«Ã´À̳ª ¼ø¼öÇß´ø ±× »ç¶ûÀÌ ¿µ¿øÈ÷ °è¼ÓµÉ±î? ³» ¾î¸° ½ÃÀý, ¿¾³¯ ½Ã³Á°¡¿¡ ´ëÇØ ¸»ÇØÁÖ¿À. ³ÊÀÇ ¹°°áÀ» µû¶ó ³ªÀÇ ¿îÀÌ È帣´ø ±× ½ÃÀý¿¡ ´ëÇØ Ãß¾ïÀ» µû¶ó ³» ¾î¸° ½ÃÀýÀº È帣°í È帣³×. ±× Ãß¾ïÀ» ´Ù½Ã ºÙÀâÀ¸·Á´Â °ÍÀº ÀÌ¹Ì »ç¶óÁø À¯Èñ ÅÂÆò½º·¯¿î ¹Ù¶÷ÀÌ ¾î´À ³¯ ³ªÀÇ ¼ÕÀ» ³õ¾ÆÁÖ¾ú±â¿¡ ³ª´Â ¸»¾øÀÌ ¿Í¼­ ¿ï¾ú°í ³Ê´Â ´«¹°ÀÌ µÇ¾ú´Ù³×. ³»°¡ °¡·ÎÁú·¶´ø Àå¹Ì²É°ú µþ±â¹çµé ³ª´Â ´ë´äÀ» ¾ò°íÀÚ ¿ÀÁö¸¸, ³ÊÈñµé Áß ´©°¡ ³ª¿¡°Ô »óó¸¦ ÁÖ¾ú´ø°¡? ³» ¾î¸° ½ÃÀý, ¿¾³¯ ½Ã³Á°¡¿¡ ´ëÇØ ¸»ÇØÁÖ¿À. ³ÊÀÇ ¹°°áÀ» µû¶ó ³ªÀÇ ¿îÀÌ È帣´ø ±× ½ÃÀý¿¡ ´ëÇØ ³ª´Â ²Þ ¼Ó¿¡ ¾ó±¼ÀÌ ºüÁ®¹ö·ÈÁö ±×°Ç ½Ã³Á¹°¿¡ ÀÇÇÑ ½Ç¼ö¾ß.

Salvatore Adamo

¼±ÅÃÇÑ °î µè±â
    ¼Ò³à½Ã´ë Æĸ®°ø¿¬ 207
    ÈÖÆ®´Ï ÈÞ½ºÅÏ! / ±×³àÀÇ ³ë·¡¸ðÀ½ 239
    Autumn Leaves 208
    Beautiful Brown Eyes 206
    favorite song 205
    Cry for the moon 217
    Summer wine 216
    Don't Go - Yazoo (1982) 224
    ¢½ Stevie Wonder - Part-Time Lover ¢¾ èâ 243
    Vagabondo / Nicola Di Bari 217
    Eres Todo En Mi-Ana Gabriel 225
    Ich Liebe Dich _ Dana Winner 220
    Si Tu Eres Mi Hombre Y Yo Tu MuJer - Angela Carrasco 219
    My Love Beside Me - 223
    True Life / Nico 323
    If you go away -Oscar Benton 218
    Amour Défendu (±ÝÁöµÈ Àå³­) - Mireille Mathieu 219
    ±×¸®¿î ½Ã³Á°¡ - Adamo 213
    La Golondrina(Á¦ºñ) - Caterina Valente 223
    Bellita Bellita~(Ä­Ãʳ×) 214
¼±ÅÃÇÑ °î µè±â
1 [2][3][4][5]
   
Copyright 1999-2024 Zeroboard / skin by Sista jini